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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사항
본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에 지원서 등을 탑재 하시면 상시채용 지원자 풀(pool)에 보관됩니다.(접수된 지원서는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합니다.) 계약직원 채용수요가 있을 시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모집 분야
- 모집분야 : 대학 일반행정 업무
- 근 무 지 : 세명대학교
자격 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관련 자격증(사서, IT 관련 등) 소지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교내 부서별 인력 필요 사유 발생시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과정을 거쳐 적합한 후보자에게 추후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 전형절차는 필요 시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 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지원방법
- 세명대학교 홈페이지(www.semyung.ac.kr) → SMU Story → 계약직원 상시 채용 →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 송부
- 추가 제출 서류(졸업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
기타 유의사항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근무 가능합니다.(연 단위 계약)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하여 반환/파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