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보도자료
세명대학교, 2024학년도 후기 학부 및 대학원 학위수여식 개최
- 홍보센터
- 조회:108
- 등록일:2025-08-18
세명대학교(총장 권동현)가 8월 13일~14일 양일간에 걸쳐 2024학년도 후기 학부 및 대학원 학위수여식을 학술관 제1컨퍼런스홀에서 시행했다.
8월 13일 개최된 대학원 학위수여식에서는 박사 16명(문학박사 1명, 경영학박사 7명, 이학박사 6명, 공학박사 2명)과 석사 66명(일반대학원 28명, 경영행정복지대학원 26명, 저널리즘대학원 12명) 등 모두 82명이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8월 14일 전체 단과대학 합동으로 치러진 학부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134명이 학위를 수여 받았다. 특히 학부 및 대학원 학위수여식에 참석한 졸업생 전원에게 권동현 총장이 직접 학위를 수여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권동현 총장은 축사를 통해 “세명대 졸업생이 적극적으로 미래를 개척하고 사회를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켜 세상을 밝게 비추는 ‘위세광명’의 인재가 되기를 바란다”며, “그동안 세명대의 자랑이었던 여러분이 앞으로도 대학과 후배들의 큰 자랑으로 남을 것을 믿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 담당부서 : 홍보센터
- 담당자 : 홍보센터
- 연락처 : 043-649-1175
- 최종수정일 : 2024-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