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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공지

제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300
  • 등록일:2020-09-16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제천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안내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여 드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에 어려움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지원대상

  가. 2020. 9. 1.(화) 00시 기준일 현재 제천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시민

  나. 혹은 제천시에 체류지 또는 거소를 두고 있는 영주권자(F5) 또는 결혼이민자(F6)

 

2. 지원금액 및 지급수단

  가. 1인당 10만원 (1회 지원)

  나. 제천화폐<지류형(종이), 모바일형> 중 선택

 

3. 신청기간 : 2020. 9. 24.(목) ~ 10. 16.(금) 09:00~18:00 (토,일 및 공휴일 제외)

 

4. 집중신청기간 한시적 운영

  가. 집중신청기간 : 2020. 9. 24.(목) ~ 9.29.(화) 09:00~19:00 (토,일 포함)

  나. 요일제 운영(5부제) : 세대주 출생년도 끝자리별로 요일제 시행 / 29일(화)부터는 미시행

    1) 24일(목) : 출생년도 끝자리 1,6

    2) 25일(금) : 출생년도 끝자리 2,7

    3) 26일(토) : 출생년도 끝자리 3,8

    4) 27일(일) : 출생년도 끝자리 4,9

    5) 28일(월) : 출생년도 끝자리 5,0

    6) 29일(화)부터 : 미시행

  다. 집중신청기간 이후로는 시간연장 및 요일제 미시행 / 미신청 시 제천시에 귀속

 

5. 신청방법

  가. 신분증 지참 후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나. 대상 가구의 세대주(주민등록표) 신청 원칙이나 신청이 어려운 경우 대리신청 가능

    1) 위임장, 신청인/대리인 각 신분증 지참

    2) 필요시 세대주와 대리인 관계 증명가능 서류

 

6. 제천시 콜센터 운영

  가. 연락처 : ☎043-641-3860~3861

  나. 운영기간 : 2020. 9. 2.(수) ~ 9. 29.(화) 09:00~17:00 (토, 일요일 및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7. 기타 상세사항 : 첨부파일 참조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각행정부서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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