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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직원 채용

지원자 정보입력(* 인사담당자 메일을 통해 접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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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연락처 - -
지원서류 지원서 다운로드

(첨부파일은 zip파일 업로드 가능하며 용량은 10MB까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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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밀번호
(4~16자리 영문, 숫자만 입력 가능합니다.) ※압축파일 암호화하는 방법
정보제공동의 입력하신 정보가 메일 시스템을 통해 발송되는것에 동의합니다.

안내사항

본교 계약직원 상시채용 시스템에 지원서 등을 탑재 하시면 상시채용 지원자 풀(pool)에 보관됩니다.(접수된 지원서는 6개월간 보관되며 보관기간 이내 지원서 삭제를 원하실 경우 개별연락하시면 본인확인 후 삭제합니다.) 계약직원 채용수요가 있을 시 서류검토 후 면접대상자로 선발되시면 개별 연락드립니다.

모집 분야

  • 모집분야 : 대학 일반행정 업무
  • 근 무 지 : 세명대학교

자격 요건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계약직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관련 자격증(사서, IT 관련 등) 소지자 우대
  • 보훈대상자 우대

전형 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합격
  • 교내 부서별 인력 필요 사유 발생시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서류 심사 과정을 거쳐 적합한 후보자에게 추후 면접 일정을 안내합니다.
  • 전형절차는 필요 시 변경될 수 있으며, 각 전형 합격자는 지원서에 기재한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개별 통보합니다.

지원방법

  • 세명대학교 홈페이지(www.semyung.ac.kr) → SMU Story → 계약직원상시채용 →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이메일 송부
  • 추가 제출 서류(졸업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등)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

기타 유의사항

  • 임용일로부터 최대 2년간 근무 가능합니다.(연 단위 계약)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지원서 상의 기재 착오 등 누락이나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추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채용 서류 반환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의거하여 반환/파기함

  • 담당부서 : 총무팀
  • 담당자 : 이희원
  • 연락처 : 043-649-1562
  • 최종수정일 : 2018-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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