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일반공지

2025년 10월 10일금 평일 수업 운영 안내

  • 학사관리팀
  • 조회:144
  • 등록일:2025-09-17
추석 등 장기 연휴 주간의 2025. 10.10.(금) 수업은 정상 진행됩니다. 
다만, 강좌별로 교수자의 선택에 따라 수업 방식이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니 학생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 방식(4가지 중 하나만 진행 가능)
 가. 정상수업(대면수업)
 나. LMS 온라인 수업(동영상 강의)
 다. ZOOM 온라인 실시간 수업
 라. 휴강 후 10월 말까지 보강

2. 수업 방식 세부 안내(교수자가 4가지 중 1가지의 수업 방식 결정)
 가. 정상수업: 정규 수업 시간표 일정에 따라 대면 수업 진행
 나. LMS를 통한 온라인 수업(동영상 강의)
    1) 교원: 강의 동영상 업로드 기간 → 2025. 9. 22.(월) ~ 10. 5.(일) 
    2) 학생: 동영상 수강 기간(출석인정) → 2025. 10. 6.(월) ~ 10. 19.(일)
       ※강의 콘텐츠 재생시간은 1차시 당 25분 이상만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다. LMS를 통한 실시간 ZOOM 수업
       ※단, 교수자는 본교 LMS를 통한 ZOOM 수업만 인정됩니다. 
 라. 결보강 진행: 수업 참여 학생의 시간표 중복 등을 확인 후 결보강계 제출
        ※단, 10월 말까지 보강을 시행하여야 하며, 휴강 여부를 사전에 공지 바랍니다. 

3. 결보강에 따른 교수자 유의사항
  가. 결보강계 제출 후 보강 진행
  나. 보강 수업은 10. 31.(금)까지 보강 수업 진행
  다. 중간고사 기간(10. 20.(월) ~ 10. 24.(금))에는 보강 불가
  라. 지정 보강 기간(12. 8.(월) ~ 12. 12.(금))에는 보강 불가


수업 운영 문의: 043)649-7328, 7060, 7348, 1135

  • 담당부서 : 세명대학교
  • 담당자 : 세명대학교
  • 연락처 : 043-645-112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