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News@SMU
배우 ‘송영규’, 연기예술학과 특임 교수로 연기·예술분야 지망생들에 열혈 강의
- 조회 : 2550
- 등록일 : 2021-09-17
연기예술학과의 특임교수로 선임 된 송영규 교수가 학생들이 실질적인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표했다.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매체연기실습’ 등의 강의를 담당하며 다년간의 연기 경험을 보유한 베테랑 배우로서 교단에서 현장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공연을 관람하고 연기를 직접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며, 배우 송영규 교수가 연기 지망생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세명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이정하 학과장은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송영규 배우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감 넘치는 예술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연기예술에 대한 꿈을 키우는 청소년 여러분께 값진 경험이 되길 바란다”면서 “학과는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교육을 바탕으로 훌륭한 연기자, 연출가 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송영규 교수는, 오는 9월 29일 개봉하는 영화 수색자에서 백영철 중령역으로 주연을 맡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거 2018년 흥행 대작 영화 극한직업에서 최반장 역을 맡아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