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함께하여 웃음 짓는, 세명대학교 소방방재학과 학생회 위드 (WE:D)입니다.
4월 20일부터 4월 24일까지 진행될 중간고사를 앞두고 소방방재 학우 여러분들이 많이 지쳐 계실 것 같아 저희 학생회 위드가 응원을 전하고자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4월 14일 화요일 17시 30분부터 18시까지 공학관 209호 앞에서 학생회비 납부자 한정으로 간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진에서의 날짜 표기가 잘못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