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공지사항
[교강사, 학생필독] 2025학년도 2학기 공휴일에 따른 지정보강일 안내
- 스마트IT학부
- 조회 : 9
- 등록일 : 2025-09-17
[교강사, 학생필독] 2025학년도 2학기 공휴일에 따른 지정보강일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기 중 개천절, 추석, 임시공휴일(추석), 한글날에 따른 보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학생 및 교강사께서는 차질없이 수업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우리대학 수업주수 : 15주/학기
2. 보강기간 : 2025. 12. 8.(월) ~ 12. 12.(금)
- 보강기간은 우리대학 정규 수업주수에 포함되지 않음 (기말고사 1주 전)
- 보강지정일은 수업일수 15주 중 공휴일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수업결손 분에 대하여 보강을 실시하는 기간
이므로 아래 결강 해당 일자(요일)에 수업이 있는 교원은 강의를, 학생은 출석을 반드시 하여야 함.
- 기말고사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에 실시
▣ 공휴일 수업진행일정 [표1]
구분 |
일자 |
보강 지정 일자 |
상세사항 |
개천절 |
10. 3(금) |
12. 12(금) |
학생들의 수업이 중복되지 않도록 지정 보강일 준수 |
추석 |
10. 6(월) |
12. 08(월) |
|
10. 7(화) |
12. 09(화) |
||
임시공휴일 |
10. 8(수) |
12. 10(수) |
|
한글날 |
10. 9(목) |
12. 11(목) |
※ 강의 종료일 → 14주차 : 12.5.(금)
※기말고사 → 15주차 : 12. 15.(월) ~ 12. 19.(금)
- 공휴일 별 지정 보강일 엄수
- 실습 등의 교과목일 경우, 지정보강 일자에 보강 진행이 어려울 때 별도 보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 교강사분께서는 [표1]의 지정보강 일자를 준수하시어 학생들의 수업이 중복되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 학기 수업시간 80%(1학점 15시간 기준, 12시간) 이상 출석하지 아니한 과목에 대하여 F등급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연구처장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