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올바른 인성과 첨단 정보통신 기술을 가진 참인재를 양성하는 스마트IT학부

본문 시작

공지사항

[교강사, 학생필독] 2025학년도 2학기 공휴일에 따른 지정보강일 안내

  • 스마트IT학부
  • 조회 : 11
  • 등록일 : 2025-09-17

[교강사, 학생필독] 2025학년도 2학기 공휴일에 따른 지정보강일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기 중 개천절, 추석, 임시공휴일(추석), 한글날에 따른 보강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학생 및 교강사께서는 차질없이 수업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우리대학 수업주수 : 15주/학기

2. 보강기간 : 2025. 12. 8.(월) ~ 12. 12.(금) 
  - 보강기간은 우리대학 정규 수업주수에 포함되지 않음 (기말고사 1주 전)
  - 보강지정일은 수업일수 15주 중 공휴일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수업결손 분에 대하여 보강을 실시하는 기간
    이므로 아래 결강 해당 일자(요일)에 수업이 있는 교원은 강의를, 학생은 출석을 반드시 하여야 함. 
  - 기말고사는 반드시 정해진 기간에 실시 

▣ 공휴일 수업진행일정 [표1]

구분

일자

보강 지정 일자

상세사항

개천절

10. 3()

12. 12()

학생들의 수업이 중복되지 않도록 지정 보강일 준수

추석

10. 6()

12. 08()

10. 7()

12. 09()

임시공휴일

10. 8()

12. 10()

한글날

10. 9()

12. 11()


 ※ 강의 종료일 → 14주차 : 12.5.(금)             
 ※기말고사 → 15주차 : 12. 15.(월) ~ 12. 19.(금) 
 - 공휴일 별 지정 보강일 엄수
 - 실습 등의 교과목일 경우, 지정보강 일자에 보강 진행이 어려울 때 별도 보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기타
 - 교강사분께서는 [표1]의 지정보강 일자를 준수하시어 학생들의 수업이 중복되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 학기 수업시간 80%(1학점 15시간 기준, 12시간) 이상 출석하지 아니한 과목에 대하여 F등급 처리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무연구처장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