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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5년 10월 10일(금) 평일 수업 운영 안내

  • 회계세무금융학과
  • 조회 : 22
  • 등록일 : 2025-09-18
추석 등 장기 연휴 주간의 2025. 10.10.(금) 수업은 정상 진행됩니다.
다만, 강좌별로 교수자의 선택에 따라 수업 방식이 다르게 운영될 수 있으니 학생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수업 방식(4가지 중 하나만 진행 가능)
가. 정상수업(대면수업)
나. LMS 온라인 수업(동영상 강의)
다. ZOOM 온라인 실시간 수업
라. 휴강 후 10월 말까지 보강

2. 수업 방식 세부 안내(교수자가 4가지 중 1가지의 수업 방식 결정)
가. 정상수업: 정규 수업 시간표 일정에 따라 대면 수업 진행
나. LMS를 통한 온라인 수업(동영상 강의)
1) 교원: 강의 동영상 업로드 기간 → 2025. 9. 22.(월) ~ 10. 5.(일)
2) 학생: 동영상 수강 기간(출석인정) → 2025. 10. 6.(월) ~ 10. 19.(일)
※강의 콘텐츠 재생시간은 1차시 당 25분 이상만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다. LMS를 통한 실시간 ZOOM 수업
※단, 교수자는 본교 LMS를 통한 ZOOM 수업만 인정됩니다.
라. 결보강 진행: 수업 참여 학생의 시간표 중복 등을 확인 후 결보강계 제출
※단, 10월 말까지 보강을 시행하여야 하며, 휴강 여부를 사전에 공지 바랍니다.

3. 결보강에 따른 교수자 유의사항
가. 결보강계 제출 후 보강 진행
나. 보강 수업은 10. 31.(금)까지 보강 수업 진행
다. 중간고사 기간(10. 20.(월) ~ 10. 24.(금))에는 보강 불가
라. 지정 보강 기간(12. 8.(월) ~ 12. 12.(금))에는 보강 불가


수업 운영 문의: 043)649-7328, 7060, 7348, 1135

  • 담당부서 : 회계세무학과
  • 담당자 : 나형종
  • 연락처 : 043-649-1244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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