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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3학년 필독]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일정 안내 ◈

  • 스마트IT학부
  • 조회 : 63
  • 등록일 : 2025-11-10
(붙임1) 캡스톤디자인 결과보고서 제출 양식(학생작성용).hwp ( 235 kb)
(붙임2)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영수증 내역서 양식.xls ( 226 kb)
(붙임3)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정산지침.hwp ( 107 kb)
(붙임4)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서 접수 결과.xlsx ( 51 kb)
(붙임5) 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학생명단 취합 양식.xlsx ( 11 kb)

▶ 제출일정 : 2025.12.08(월) 11:00까지

▶ 제출처 : 조교에게 서면제출(+서면제출 통과시 파일 추가제출)


▶ 제출서류(붙임1,2,5,)

 - 캡스톤디자인 과제 결과보고서

 - 캡스톤디자인 실습비 정산서(미사용한 경우에도 0원으로 적어 정산서 제출필수)

 - 영수증 첨부철(영수증 원본+복사본 부착 / 1페이지에 영수증 1개)

※ 구매 내역 및 승인번호가 나오지 않은 영수증은 인정 불가

 - 회의록 및 구매물품 증빙사진

 - 영수증 내역서(서면 제출 후 LMS 강의지원시스템 비교과과목 - 캡스톤디자인에 업로드)

 - 팀별 참여인원 명단(서면 제출 후 LMS 강의지원시스템 비교과과목 - 캡스톤디자인에 업로드)


※ 자세한 실습비 정산 지침은 붙임문서 참고!!(문의사항은 캡스톤디자인 담당에게 직접 문의 043-649-7328)

  • 담당부서 : 스마트IT학부
  • 담당자 : 조면균
  • 연락처 : 043-649-1275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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