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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5-202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 학생지원팀
  • 조회:66
  • 등록일:2025-01-31

세명입찰공고 제 2025 - 07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안내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가제안건명 : 2025-202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1) 서울경기지역[시청(서울), 잠실강동상봉구리하남모란야탑수원안양죽전용인송내(부천), 이천여주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2) 원주지역 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3) 충주지역 통학버스 운행 제안 재공모

  나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1) 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 2025년 02월 10(월), 12:00

    2) 제안서 등록 장소 세명대학교 학생회관 201호 학생처 학생지원팀

    3) 제안서 등록 방법 방문접수 혹은 우편접수 (마감일시 이전 도착에 한함)

    4) 제안서 수량 : 12

  다제안서 서류 품평 및 우선사업자 선정일시와 장소

    1) 제안서 서류 품평 및 우선사업자 선정일시 : 2025년 02월 12(수), 14:00

    2) 제안서 서류 품평 및 우선사업자 선정장소 본교 디자인학관 501호 세미나실

    3) 제안서 서류 품평 및 우선사업자 선정 위원회 본교 복지위원회

 

2. 제안서 제출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다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경력이 3년 이상인 업체 (주사업자에 한함)

  라통학버스 운행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될 수 있을 만큼 다음과 같이 40인승 이상의 대형버스를 보유한 업체

    1) 서울경기지역 단독 업체 운행 시 20대 이상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시 25대 이상

      ※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제안 시 주사업자를 포함하여 컨소시엄 참여 업체가 2개 이하인 경우에 한해 제안 가능합니다.

    2) 원주지역 : 12대 이상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불가)

    3) 충주지역 : 15대 이상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불가)

  마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이전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3. 제안서 작성

  가본교 재학생의 복지를 최우선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수송 방안을 제안하여 작성

  나제안업체의 경력규모운행요금(1일 왕복 기준 운행단가세액포함 요금으로 기재), 안전관리사항민원대응체계사고관리체계감염병 방역 대책 등 운행에 필요한 부대 사항 작성

  다등교 통학버스 운행 지연 등에 대비한 예비차량 운행계획안내체계통학생용 비상 문의처 등 반드시 기재

  라본교 통학버스 전담직원 배치 여부 및 관련 정보 반드시 기재

  마기타 제안에 참고가 될 만한 사항 기재

  바별도의 서식은 없으며 위 사항과 <붙임 2.> 2025-2026학년도 통학버스 운행 제안서 제출에 따른 안내사항을 숙지하여 자유롭게 제안사항 작성

 

4. 제안서 품평 기준

  가학생복지(편의)를 가장 우선하여 품평 및 차량운행 방법 품평

  나제안업체 운행 자격(회사 경력규모차량 연식차로이탈경고장치 설치 여부 등)을 품평

  다감염병(코로나19, 독감 등관련 소독 등 방역 대책 품평

  라기타 본교 운행에 필요한 사항 품평(운행요금안전관리사항홍보 효과 등)

  ※ 운행요금의 적정성은 업체에서 제출한 가격 제안을 기초로 본교 복지위원회에서 검토하여 확정하며, <붙임 2.> 2025-202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운행 제안서 제출에 따른 안내사항에 안내된 운행요금을 기초로 제안된 운행요금(세액포함)에 따라 품평 배점이 달라짐

 

5. 업체 선정방법

  가본교 복지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균 배점이 높은 업체를 우선사업자로 선정함

  나우선사업자 선정 업체와 우선협상 후 계약이 성립되지 않을 시 차순위 사업자와 협상을 실시함

 

6. 유의사항

  가. 2025-2026학년도 통학버스 운행 제안 공모 안내문 및 붙임 파일 등을 숙지하여 제출 바라며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고제안서를 제출한 자는 안내사항을 모두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제안서를 제출한 자는 감염병 등 재난으로 인해 통학버스 운행이 축소되거나 불가한 경우의 책임은 세명대학교에 없음을 인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다통학버스 실제 이용 인원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노선 및 규모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제출된 제안서는 반송되지 않습니다.

  마제안서 내용 및 제출서류가 사실이 아닌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업체 선정 후에도 무효처리 및 즉시 계약을 파기하고이에 따른 민·형사상의 책임은 제안업체에 있습니다.

  바우선사업자로 선정 시 본교 복지위원회에서 책정된 적정 요금에 따라 계약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즉시 계약을 파기합니다.

  사서울경기지역은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제안 시 주사업자를 포함하여 컨소시엄 참여 업체가 2개 이하인 경우에 한해 제안 가능하며주사업자와 보조사업자 모두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 등록 서류 및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제안서 세부 품평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제안 등록 서류

  가제안서 제출 신청서 1. (본 대학 소정양식 <붙임 3.> 참조)

    ☞ 단독 업체 운행 제안 시 <붙임 3-1> 활용

    ☞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제안 시 <붙임 3-2> 활용

  나제안서 제출에 따른 각서 1. (본 대학 소정양식 <붙임 3.> 참조)

    ☞ 단독 업체 운행 제안 시 <붙임 3-1> 활용

    ☞ 컨소시엄을 통한 운행 제안 시 <붙임 3-2> 활용

  다실적(경력증명서 각 1. (본 대학 소정양식 <붙임 4.> 참조)

  라사업자등록증 1.

  마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1.

  바법인등기부등본 1.

  사국세 납부증명서 1.

  아지방세 납부증명서 1.

  자차량 보유 현황표 1. (본 대학 소정양식 <붙임 5.> 참조)

  차자동차등록증 각 1.

  카자동차종합보험(공제보험가입 확인서 1.

  ※ 제출서류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과 함께 법인인감 날인 요함

 

8. 문의 세명대학교 학생처 학생지원팀 (043-649-1146, 1141)

  • 담당부서 : 관리팀
  • 담당자 : 김용복
  • 연락처 : 043-649-1156
  • 최종수정일 : 2024-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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