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입찰공고
학생실습관 증축공사 설계용역재공고
- 사무처
- 조회:99
- 등록일:2024-03-26
세명입찰공고 제2024-12호
학생실습관 증축공사 설계공모(재공고)
|
|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 ||||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ㆍ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
「국가계약법」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ㆍ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ㆍ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으로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
|
|
|
|
|
학생실습관 증축을 통하여 현장중심형 교육과 대학이 지향하는 재미있는 경험 제공, 학과별 학교기업의 활성화를 통한 실질적인 교육 체계 확립 및 대학생 창업기회 제공 등을 통한 고등교육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현상공모 합니다.
▣ 설계공모 개요
1. 공 고 명 : 학생실습관 증축공사 설계용역
2. 시행기관 : 세명대학교
3. 위 치 : 충북 제천시 신월동 682번지 외 10개 필지(정문 서편)
4. 사업개요
가. 부지면적 : 약 7,000㎡(약 2,100평)
나. 건축규모 : 연면적 2,600㎡(약 790평 ±10% 이내) _ 지하1층, 지상3층 이내
다. 설계기준금액 : 6,700,000천원 이내 _ 부가가치세 포함
라. 예정금액 : 250,000천원 이내 (VAT포함)
[지질조사비, 지장물조사, 각종 인허가비 등 부대비용, 건축/기계/토목 감리비포함]
[설계공모 및 실시설계 진행시 건축규모 증가에 따른 설계용역비 추가 지급 없음]
마. 용역범위 : 건축, 토목, 기계, 전기, 소방, 통신, 조경 일체
바. 공모기간 : 공고일로부터 45일간
사. 실시설계 : 계약일로부터 150일간(인허가기간 포함)
아. 설계공모 방법 : 제한공모
▣ 설계공모 응모자격
1. 설계공모 공고일 현재 건축사법에 이한 건축사 면허소지자로 동법에 의하여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고 관계 법령에 결격사유(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자격정지)가 없는 업체
2. 교육연구시설 최근 3년 내 단일건으로 연면적 2,600㎡이상 설계용역(신축) 실적이 있는 업체
3.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에 한하여 본 사업에 참가할 수 있음
4. 공동응모는 불허함.
- 당선작으로 선정된 업체는 건축설계분야 외 법규에서 정하는 면허와 자격을 보유한 전기, 통신, 소방업체와 공동도급하여 본교와 계약체결하여야 합니다.
▣ 설계공모 일정
1. 현장설명 및 공모등록
- 일 시 : 2024. 04. 03(수) 14:00
- 장 소 : 세명대학교 본관 사무처
※ 현장설명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응모자격이 없습니다.
2. 질의응답
- 질의기간 : 2024. 04. 04 ~ 2024. 04. 11(15:00까지)
※ 이메일(choco071@semyung.ac.kr)에 한하여 접수하며, 접수사실을
반드시 유선으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응답기간 : 2024. 04. 12(예정)
※ 질의사항에 대한 답변은 공모 등록한 업체 전체에 메일로 일괄 발송하며,
※ 답변 내용은 제안 공모지침서를 추가 또는 수정한 것으로 간주하며, 지침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게
됩니다.
※ 메일 전송오류 등으로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질의자의 인적사항 등 질의서 상의 기재사항이
누락된 질의, 질의 내용이 설계경기 지침과 관련이 없는 사항에 대하여는 응답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3. 공모안 접수
- 일 시 : 2024. 05. 10(금) 15:00 까지
- 장 소 : 세명대학교 본관 사무처
- 방 법 : 직접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도서 : 가. 심사용판넬(A1_2매)
나. 설계설명서(조감도, 도면 포함) - A3_20매 이내(10부)
다. USB 1점(상기자료 수록_ 도면 – CAD 및 PDF)
4. 공모안 평가 및 당선작 발표
- 일 시 : 2024. 05. 17 이전(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 방 법 : 공모안 업체별 프리젠테이션 후 당선작 발표
※ 응모된 서류 및 응모안 일체는 본교로 귀속되며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함.
※ 현상공모 진행 중 우리학교의 계획방침 변경으로 인하여 계획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치 못함.
▣ 현장설명 등록시 구비서류
1. 설계공모 등록 신청서 1부
2. 서약서 1부
3. 응모자격 증빙서류(사본인 경우 인감날인)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건축사사무소 개설 신고필증 사본 1부
- 실적증명서 원본 1부
- 대표자가 아닐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표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첨부)
- 사용인감
▣ 공모안 심사위원 구성 및 방법
1. 심사위원 : 본교 내규에 따른 심사위원 구성
2. 심사방법 : 참가업체 프리젠테이션 후 당선작 선정
▣ 입상작품 종류 및 보상
- 당선작 : 설계용역권 및 비상주감리(건축, 기계, 토목) 부여
▣ 기타사항
문 의 처 : 세명대학교 사무처 관리팀(☎043-649-1154)
2024. 03. 26
세명대학교 사무처장
- 담당부서 : 관리팀
- 담당자 : 김용복
- 연락처 : 043-649-1156
- 최종수정일 : 2024-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