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채용공고

[모집공고]세명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생활관 사감, 일반행정

  • 총무팀
  • 조회:367
  • 등록일:2017-12-11

세명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주요업무

채용분야

채용구분

성별

주요업무 및 우대사항

생활관 사감

계약직

(0명)

남.여

각1명

가. 주요업무

- 학생생활관 사생 관리(주.야간)

 

나. 우대사항

- 1983년 1월1일 이전 출생자

- 기숙사 관련업무 유경험자

- 사회복지,청소년 지도 및 상담 자격증 소지자

일반행정

무관

가. 주요업무

- 대학 일반 행정업무

 

나. 우대사항

- OA관련 자격증 소지자

- 대학교 행정업무 유경험자

공통사항

· 사립학교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보훈대상자 우대

 

2. 채용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1차 서류합격자 발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www.semyung.ac.kr)

  (17.12.20 17시 예정)

 

3.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교 소정양식) 1부

나. 개인정보 활용 및 수집 동의서 1부

다. 자격증 사본 (소지자에 한함)

라. 경력(재직)증명서 (경력자에 한함)

※다.라 항목은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4. 지원서 접수 및 문의

가. 접수기간 : 2017년 12월 15일(금) 16: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1) E-mail 접수 : hwlee1204@semyung.ac.kr

2) 문의 : 총무팀 ☎(043)649-1152, 1562

 

5. 기 타

가. 제출된 서류는 본교 직원채용 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으며, 채용전형 종료 후 미채용자의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즉시 파기함

나. 서류의 미비, 착오기재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지원자의 책임으로 함

다. 서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거나 신원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 담당부서 : 디지털정보원
  • 담당자 : 박성찬
  • 연락처 : 043-649-7101
  • 최종수정일 : 2018-07-20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