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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생활체육학과 교육용 기자재스포츠GPS추척시스템 구매

  • 관리팀
  • 조회:91
  • 등록일:2017-07-20

세명입찰공고 제 2017 - 24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생활체육학과 교육용 기자재(스포츠GPS추척시스템) 구매

. 입찰방법 : 제한(총액), 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 규격 및 수량 : 구매규격서 참조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예 산 액 : 53,000,000(VAT 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 (국내입찰)

. 납품기한 : 계약후 4주 이내

. 납품장소 : 세명대학교 지정장소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에 한합니다.

. 물품구매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17/07/27 15:00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서 평가에 일정기간이 소요되어 늦춰질 수 있습니다.

- 규격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규격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7/07/20 18: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7/07/27 14:00

 

 

. 가격개찰장소 : 입찰담당자 PC

.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일시 : 2017/07/20 18:00 ~ 2017/07/27 14:00

.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장소 : 세명대학교 관리팀 - 방문제출 (우편 및 E-mail 불가)

(충북 제천시 세명로 65 본관 1층 사무처 관리팀)

-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내 가격투찰 후 상기 규격서 및 입찰관련 서류 제출일시 및 장소에서 입찰서류를

접수

- 장소 및 접수시간 착오 등으로 접수시간 내에 도착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4. 낙찰자 선정방법

. 우리학교 규격심사 결과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

 

5. 예정가격 방법

.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6. 규격입찰 제출서류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 등기부 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만)

. 응찰제품 규격서 (구매규격서 대비 응찰제품의 규격 비교표) 1

- 추후 변경 및 보완할 수 없으며 미표시 규격이 있을 시 평가 부적격 처리될 수 있음

- 구매규격서의 모든 규격을 만족하여야 함

. 카달로그 1

. 입찰이행보증보험 증권 1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종의 규정에 의거 우리학교에 귀속됨

. 입찰참가인(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이 학교 방문시) 신분증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제출

 

7. 입찰서 제출

. 본 계약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

(www.g2b.go.kr)의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규격서의 의문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 및 집행 : 세명대학교 관리팀 (043-649-1156, 1165)

. 물품 관련사항 : 세명대학교 생활체육학과 (043-649-173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타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물품및 세명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 서비스센타(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7 07 20

 

 

 

 

 

세명대학교 사무처장

  • 담당부서 : 사무처
  • 담당자 : 정성련
  • 연락처 : 043-649-1165
  • 최종수정일 : 2018-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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