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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세명대학교 생활체육학과 교육용 기자재무선생체분석시스템 구입

  • 관리팀
  • 조회:339
  • 등록일:2016-09-06

세명입찰공고 제 2016 - 26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세명대학교 생활체육학과 교육용 기자재(무선생체분석시스템) 구입

.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경쟁에 의한 총액 입찰 (지역제한)

. 예 산 액 : 37,300,000(VAT 포함)

. 입찰방식 : 전자입찰

. 납품기한 : 계약후 8주이내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에 한합니다.

. 본 물품구매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여야 합니다.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현품설명일 : 규격서로 대체

 

 

4. 전자입찰개시시간 : 20160906() 18:00

 

 

5. 전자입찰마감시간 : 20160913() 10:00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160913() 11:00 세명대학교 사무처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

 

8. 예정가격 방법 : 기초금액의 ± 2%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9.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10.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 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보증금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으로 제출하여야 한다.(보험기간 : 발행일로부터 50)

1) 제출서류 : 입찰이행보증보험 1.

2) 제출기간 : 20160906() 18:00 이후부터 20160913() 11:00까지

3) 제출방법 : 세명대학교 사무처 팩스(043-644-2111)로 송부 후 담당자[(김용복, 043-649-1156),

(정성련, 043-649-1165)에게 연락하여 수신확인된 입찰보증금만 인정합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

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대학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3, 동시행규칙 제44조 및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3. 입찰설명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규격서 및 구매내역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규격서의 의문사항은 구매요구자에게 확인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공고 및 집행 : 세명대학교 사무처 관리팀 (043-649-1156,1165)

. 물품 관련사항 : 한의과대학 학과사무실(043-649-1349)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공고안은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물품및 세명대학교 홈페이지

입찰공고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자료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5. 전자입찰 참고사항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16 0906

 

 

 

세명대학교 사무처장

  • 담당부서 : 사무처
  • 담당자 : 정성련
  • 연락처 : 043-649-1165
  • 최종수정일 : 2018-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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