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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5-1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원주지역 운행 제안 공모

  • 학생지원팀
  • 조회:1026
  • 등록일:2015-03-16

세명입찰공고 제 2015 - 9호

 

2015-201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원주지역 운행 제안 공모 안내

 

1. 제안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15-201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원주지역 운행 제안 공모

나. 제안서 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 2015년 3월 23일(월) 14:00 본교 학생회관 2층 학생처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당일 마감일시 도착이전에 한 함.)]

다. 제안서 서류 품평 및 우선사업자 선정 일시 장소 : 2015년 3월 24일(화) 16:00

본교 복지위원회, 본관 2층 소회의실(추후 조정될 수 있음)

 

2. 제안서 품평 기준

가. 학생복지(편의)를 가장 우선하여 품평 및 차량운행 방법 품평

나. 제안 업체의 운행 자격(회사규모, 경력, 차량연식 등)을 품평

다. 기타 본교 운행에 필요한 사항 품평(운행요금 등)

※ 운행 요금의 적정성은 업체에서 제출한 가격 제안을 기초로 복지위원회에서

검토함.

 

3. 제안서 작성

가. 학생들의 복지를 최우선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수송 방안을 제안하여 작성

나. 제안업체의 경력, 회사규모등 운행에 필요한 부대 사항 작성

다. 별도의 서식은 없으며, 위 사항과 ‘2015-2016학년도 세명대학교 통학버스 원주지역 운행

제안서 제출에 따른 안내사항’을 숙지하여 자유롭게 제안 사항 작성

라. 기타 제안에 참고가 될 만한 사항

 

4. 제안서 제출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업체이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지 아니 한 업체.

나. 제안서 제출 제안 마감 시간 전에 제안서를 제출 한 업체.

 

5. 업체 선정 방법 : 본교 복지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균 배점이

높은 업체를 선정.

단, 1개 사업자만 공모에 참가하였을 경우 80점이상일 경우 우선사업자로 선정

 

6. 제안등록서류.

가. 제안서 제출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제안서 제출에 따른 각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다.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등록증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

마. 국세 납부증명서 1부.

바. 지방세 납부증명서 1부.

☞ 제출서류(사본)는 반드시 원본대조필과 함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

☞ 제출서류(사본)는 반드시 원본대조필과 함께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 제출된 제안서는 반송되지 않으며, 제안서 내용 및 제출서류가 사실이 아닌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되고, 업체 선정 후에도 계약을 파기하며 본교 복지위원회에서 책정된 적정 요금에 따라 계약을 하고, 이를 이행 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즉시 파기 함.

 

8. 문 의 : 학생처 학생지원팀(043-649-1143)

 

2015년 3월 16일

 

학 생 처 장

  • 담당부서 : 사무처
  • 담당자 : 정성련
  • 연락처 : 043-649-1165
  • 최종수정일 : 2018-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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