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일반공지

[공지] 전산시스템 점검 안내

  • 정보팀
  • 조회:453
  • 등록일:2017-08-11

[공지] 전산시스템 점검 안내

디지털정보원에서 2학기 학사행정시스템 및 수강신청 대비하여 전산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관리를 위하여 서버 및 솔루션 점검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작업시간 중에는 홈페이지/포탈/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강의지원/무선WiFi 등 각종 정보시스템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각 학부부서연구실에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중단에 따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 작업내용 및 작업시간
■작업내용 : 2학기 학사행정 및 수강신청대비 서버/솔루션 점검
작업시간 : 2017.8.11() 23:00 ~ 8.12() 06:00

2. 중단내용
■홈페이지/포탈차세대통합정보시스템/강의지원/무선WiFi 등 서비스 중단
※ 교내 유선인터넷 및 생활관 유무선인터넷 서비스는 정상작동

3. 작업시간은 환경,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조기 완료될 경우 작업 일시에 관계없이 서비스는 개시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디지털정보원 (교내:
7103, 7105)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정보원장

  • 담당부서 : 디지털정보원
  • 담당자 : 박성찬
  • 연락처 : 043-649-7101
  • 최종수정일 : 2017-08-17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