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No.1 for Student Experience Semyung Univ.

본문 시작

교무연구처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추가 신청 안내

  • 학생지원팀
  • 조회:670
  • 등록일:2017-03-27
 2017학년도 1학기 신입생, 복학생 및 재학생 학생증 미발급자 추가 신청 안내

 

 

   발 급 방 법

 

   1. 신청시기 : 2017327() 47()

 

   2.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개인별로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하여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 후 본교 신한은행을 방문하여 처리함.[사진파일(JPG)준비]

 

   3. 발급기간 : 발급 후 3~ 4주 소요

 

   4. 교부기관 및 장소 :

 

   가. 신입생, 편입생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각 단과대 및 학부()로 일괄 지급.

 

   나. 복학생, 재학생 중 미발급자 : 세명대학교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직접 수령.

 

 

   발 급 절 차

 

   1. 학교 홈페이지 접속 후 하단의 학생증발급 클릭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금융서비스 클릭 후

 

   하단의 기타서비스 클릭 후 상단의 인터넷예약서비스 클릭 후 서비스신청하기 클릭 후 실행.

 

    [인터넷 금융신청 서비스]접속

 

   2.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클릭예약접수신청 클릭

 

   3. 금융신청관련 필수정보 입력[반드시 사진 파일(JPG) 첨부] 

 

   ☞ 신청정보 조회 및 은행 접수 처리 전 수정 가능

   

   4. 인터넷 신청 후 2017327~ 47일 사이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교

 

   신한은행 지점 내점.

 

   5. 신청내용 확인 서명 및 계좌,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통장 수령

 

   6. 학생증 겸용 체크카드 신청완료.

 

 

           2017327

 

 

   학 생 처 장

  • 담당부서 : 교무연구팀
  • 담당자 : 김진택
  • 연락처 : 043-649-7061
  • 최종수정일 : 2017-08-17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